PR

NEWS

저희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달의 소녀 희진→이브, 'Not Friends Special Edition' 오프라인 발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015회 작성일 21-12-01 11:53

본문

[헤럴드POP=정혜연 기자]그룹 이달의 소녀(LOONA) 멤버 희진, 김립, 진솔, 이브의 'Not Friends Special Edition'이 드디어 실물로 팬들을 만난다.

빅오션ENM에 따르면 오늘(16일) 이달의 소녀 희진, 김립, 진솔, 이브가 참여한 'MAXIS' 프로젝트 'Not Friends Special Edition'가 오프라인으로 발매된다. '오빛'(이달의 소녀 공식 팬덤명)의 뜨거운 환호가 쏟아지고 있다.

'Not Friends Special Edition' 앨범은 각각 희진, 김립, 진솔, 이브 버전 4종과 이들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합본으로 구성됐다. 또한 포토북과 함께 포토카드 등 다양한 선물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이뿐만이 아니다. 초판에는 48장의 폴라로이드와 30장의 골든티켓이 랜덤으로 포함돼 흥미를 더한다. 특히 골든티켓 당첨자에겐 희진, 김립, 진솔, 이브의 친필 사인 포스터가 제공된다.

'Not Friends Speicial Edition' 앨범은 프로듀서 라이언전과 타이도(Tido), 알란(Alawn)이 함께 작업해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또한 'Not Friends Speiclal Edition' 앨범에는 이달의 소녀 희진, 김립, 진솔, 이브의 유니크한 무드가 담긴 'Not Friends'의 리믹스곡이 다수 포함돼 설렘을 안겼다.


(전문 생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