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NEWS

저희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그레이시, 신곡 '숨' 앨범아트 공개…새로운 매력 '시선 집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93회 작성일 21-03-29 18:04

본문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그레이시(G-reyish)가 첫 번째 미니앨범 'M'의 타이틀곡 '숨;(Blood Night)' 오리엔탈 버전 발매를 예고했다.
빅오션ENM은 29일 0시 공식 SNS계정을 통해 '숨;(Blood Night)' 오리엔탈 버전 앨범 아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아트에는 동양풍의 그레이시 로고가 담겨있어 오리엔탈리즘이 느껴지는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숨;(Blood Night)'은 그레이시의 첫 번째 미니앨범 'M'의 타이틀곡으로 도입부의 강렬한 베이스가 돋보이는 싸이트랜스 댄스곡이다. 미련들로 덮여있는 꿈속을 벗어나려 애쓰는 상황을 그레이시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가사로 그려내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레이시는 이전의 상큼하고 발랄했던 콘셉트와는 확연히 다른 파격적인 콘셉트로 1년 6개월 만에 돌아와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숨;(Blood Night)' 오리엔탈 버전으로는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진다.

빅오션ENM 관계자는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내는 그레이시가 새로운 느낌의 리믹스를 통해 유종의 미를 거두고자 한다"라며 "그레이시의 또 다른 매력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그레이시의 새 싱글 오리엔탈 버전 '숨;(Blood Night)'은 오는 31일 발매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