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NEWS

저희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방민아X권화운, 제주도에서 다시 만나다..달달한 해피엔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028회 작성일 21-10-05 16:42

본문

[OSEN=박판석 기자]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 이벤트에 당첨되었던 세 커플이 제주도 여행에 마침표를 찍었다.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연출 김지훈&이한준, 극본 김태주, 제작 빅오션ENM/슈퍼문픽쳐스, 4부작)가 지난 4일(토) 방송된 4회를 마지막으로 짧고 굵은 여정을 마무리했다. 각자의 일상으로 돌아간 놀멍놀멍봅서 제주도 여행 커플 모두 결국 이별을 택했지만, 누군가는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고 또 다른 누군가는 재회하게 되는 모습이 그려지며 마지막까지 현실 공감을 자아내는 스토리로 꽉 채워졌다.


지난 마지막 방송에서 송이(방민아 분)와 도겸(권화운 분)은 제주도 여행에서 결국 이별을 택했다. 송이는 도겸에게 “우린 할만큼 했다. 사랑도 최선을 다했고, 헤어지는 것도 최선을 다해서 하고 있다. 열심히 사랑했고 열심히 헤어지고 있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특히 “내가 너무 겁이 없던 걸까 박도겸이 너무 겁을 낸걸까”라는 송이의 대사는 폭풍 공감을 자아낸 동시에 가슴 먹먹해지는 깊은 여운을 남겼다.

(전문 생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