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OST

빅오션ENM의 음악은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본문

  • Track List 1. 미라클 - 이영현
    2. 사랑하고 있습니다 - 2BIC(투빅)
    3. 울고만있어 - 백지영
    4. 좋아보여 - 하동균
    5. 모르나요 - 김종국
    6. 소독약(Love Medicine) - 주원
    7. Dacapo - 임직원일동
    8. 보이나요 - Eye To Eye
    9. 내가 만일 - 주원
    10. 내가 만일 - 주원(시온 Ver.)
    11. 그린메스
    12. 버터플라이
    13. 서번트신드롬
    14. 시온의 꿈
    15. 오프닝테마
    16. 중요도 별 다섯개
    17. Daily Life
    18. To My Partner
    19. From Heaven

굿닥터

  • 아티스트Various Artists
  • 장르국내드라마, 발라드
  • 발매일2013.10.08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중인 `굿닥터` 정규 OST 발매
KBS 월화드라마 `굿닥터` OST 정규앨범 10월8일 공개
2013년 대한민국의 안방 극장의 신드롬 `주원`, `문채원` 주연의 KBS 월,화 드라마 `굿닥터` 의 OST 정규 앨범이 드디어 공개된다. `굿닥터` OST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은 그룹 `임직원일동`의 "Dacapo"로 드라마 시작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곡이다. "Dacapo"는 더원의 "겨울사랑", 백지영의 "봄비"등 최근 OST에서 왕성한 활동중인 회장님(서현일)을 주축으로 한 `임직원 일동`이 밴드활동을 시작함과 동시에 드라마 `굿닥터`에서 첫 선을 보이는 곡이다. `처음으로 돌아가라` 는 음악용어를 인용한 "Dacapo"는 올드팝을 연상케 하는 어쿠스틱기타의 따뜻한 연주와 `임직원 일동`의 메인 보컬인 윤새롬의 애절한 보이스가 극의 감정을 뛰어넘지 않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잔잔한 포크송이다.

굿닥터OST 정규앨범에는 주인공인 `주원`이 직접 참여 하여 따뜻하고 감성적인 힐링 뮤직의 탄생을 알린 "소독약(Love Medicine)"과 "내가 만일"과 함께 데뷔 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한 김종국의 "모르나요", OST의 여왕 백지영이 부른 "울고만 있어", 하동균의 "좋아 보여"와 이영현의 "미라클", 투빅의 "사랑하고 있습니다"는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석권, `굿 닥터 신드롬`을 입증했다. 이처럼 많은 사랑은 받은8곡의 수록 곡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임직원일동의 "Dacapo" 와 아이투아이의 "보이나요"를 비롯해서 최철호 음악감독의 주옥 같은 배경음악 9곡 등 총19곡이 발매된다.

새롭게 공개되는 아이투아이의 "보이나요"는 `불후의 명곡`과 `너의목소리가들려`OST 에 참여해 수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아이투아이`의 세련되고 섬세한 감성의 음악이 돋보이는 곡이다.

월화극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수성하고 있는 KBS2 월화드라마 `굿 닥터`(박재범 극본, 기민수 연출)가 또 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청률 20% 대를 돌파한 상황. 성원대학병원 소아외과를 중심으로 각양각색 독특한 캐릭터들이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버무려지면서 전무후무한 휴먼 메디컬 드라마를 완성하고 있다.
Total 4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