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OST

빅오션의 음악은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The Groove Company

본문

  • Track List 1. 사랑아 - 왁스
    2. 사랑아(Inst) - 왁스

칼과 꽃 OST Part.1

  • 아티스트왁스
  • 장르발라드, 국내드라마
  • 발매일2013.07.18
애절한 감성 보이스 '왁스' 칼과꽃 OST 전격합류!
KBS 특별기획 수목 드라마 [칼과꽃 OST Part.1] 왁스 - "사랑아" 공개!
방송 전부터 화려한 캐스팅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KBS 특별기획 수목 드라마 '칼과꽃'의 첫번째 OST가 공개된다. '칼과꽃' OST Part.1의 주인공은 애절한 감성 보이스, 음악의 여왕 '왁스'다. '왁스'의 "사랑아"는 피아노 선율이 흐르는 멜로디와 여인의 애절한 호소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서로 다른 장소에서 그리워 하는 안타까운 사랑의 아픔을 표현한 곡으로써, '왁스'만의 애절하면서도 섬세한 보컬이 "사랑아"의 슬프고 안타까운 감정을 잘 살려주고 있다. 또한 "사랑아"는 풍부한 화려한 악기 배열과 깊이 있는 '왁스'의 목소리가 더해져서 충분히 절제 되었지만 호소력 있는 보이스가 뒷 받침 해주어 연민의 감정을 녹이게 한다.

'왁스'의 "사랑아"는 '태연'의 "들리나요", '티파니'의 "나 혼자서"를 작곡한 이상준과 차길완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 된 곡이며, '왁스'는 KBS '불후의 명곡2'에서 폭발적 가창력을 선보이며 첫 출연에도 우승을 하는 등 출연한 전설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또한 각종 OST 참여로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다.

KBS 특별 기획 수목 드라마 '칼과꽃'은 원수의 아들을 사랑하게 될 비극적인 운명에 빠지게 될 고구려판 '로미오와 줄리엣'의 이야기로 탄탄하고 빠른 전개와 함께 드라마에서 본적 없는 압도적인 영상미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출연자들의 내공 깊은 연기는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두 남녀 주인공의 슬픈 사랑 이야기와 함께 애절하고 감성적인 발라드 '왁스'의 "사랑아"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섬세한 숨결과 애잔한 호흡이 함께하는 감성적이고 서정적인 곡인 '왁스'의 "사랑아"는 오는 7월 18일 음원 사이트 들을 통해 공개 되었다.
Total 3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