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OST

빅오션ENM의 음악은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본문

  • Track List 1. 시리다 - 케이윌
    2. 들리나요 - 주영
    3. 미워진다 - Bro
    4. 모르나요 - 장재인
    5. 겨울바람- 장한별
    6. 사랑한다 할 수 있기에 - 바비 킴
    7. Daddy And I
    8. Lamentation
    9. Rainy Scene
    10. Burning brain
    11. Do you remember me
    12. Frozen Epica
    13. Fire Blue
    14. Nam Gyu Man
    15. Lost Memory
    16. Rolled Omelet
    17. Wail
    18. Last Set

리멤버-아들의전쟁

  • 아티스트Various Artists
  • 장르국내드라마, 발라드
  • 발매일2016.02.24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 최고 시청률 드라마의 주옥같은 OST앨범 발매! [리멤버 - 아들의 전쟁 OST]
유승호,박민영,박성웅,남궁민이 주연을 맡은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 - 아들의 전쟁"(연출 이창민 극본 윤현호) 의 OST 앨범 전체음원이 24일 공개된다. 이번 타이틀곡은 시원한 가창력을 지닌 차세대 보컬리스트 '한별' 의 "겨울바람" 으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그동안 탄탄한 대본, 탁월한 연출력과 영상미, 그리고 구멍없는 연기력이 더해지며 단숨에 수목극 최고의 화제작이 된 "리멤버-아들의 전쟁" 정규앨범에는 총 6곡의 OST와 12곡의 BGM이 담긴다.

"리멤버-아들의 전쟁" 정규앨범은 명불허전 '케이윌' 의 "시리다" 부터 시작해 꿀성대 보컬리스트 '주영' "들리나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준 'Bro' 의 "미워진다", 그리고 새롭게 떠오르는 OST 여왕 '장재인' 의 "모르나요", 시원한 가창력의 소유자 '한별' 의 "겨울바람", 소울음악의 대부 '바비킴' 의 "사랑한다 할 수 있기에..." 까지 대한민국 자타공인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함께해 더욱 눈길을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극중 '서진우 vs 남규만' 의 숨막히는 대립구도를 더욱 부각시키며 긴장감을 높인 '박세준' 음악감독의 BGM 12곡 또한 이번 앨범에 포함되어 최고의 음악을 선사 할 예정이다. 그리고 CD내에는 유승호와 박민영, 박성웅, 남궁민의 친필싸인이 포함되어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다.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 - 아들의 전쟁"(연출 이창민 극본 윤현호) 는 과잉기억증후군을 앓는 변호사 서진우(유승호 분)가 아버지 서재혁(전광렬 분)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권력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회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연출로 안방극장을 달궜으며 매회 자체시청률을 갱신하며 수목극 최고의 드라마로 자리잡으며 막을 내렸다.
Total 4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